생머리로 화보 찍은 찐찐이

2019. 3. 9. 15:3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긴 생머리로 화보 촬영하는 찐찐이! 와...너무 예쁘다 ㅠㅠㅠㅠ 


드라마에서는 웨이브 넣은 긴 머리에 한 쪽으로 넘긴 머리만 보다가

긴 생머리 하니까 청순미 돋네 ㄷㄷㄷ


 

 꽃 들고 있는데 분위기 ㄷㄷㄷㄷ 찐찐이와는 다른 모습 


 수트 입고 멋짐 뿜뿜했다가 화이트 의상 입으니까 청초하다 ㅠㅠ


 ㅋㅋㅋㅋㅋㅋㅋ 이 포즈는, 드라마에서 화제가 된 


 이 장면 한건가?! ㅋㅋㅋ 같은 사람 같은 포즈인데  분위기가 다르네 ㅋㅋㅋㅋ


 머리 묶었더니 단아함도 있고,, 천상 배우 맞네 맞아 ㄷㄷㄷ



43살이라는데, 전혀 그렇게 안 보이고 옆 모습도 코가 어쩜 이리도 예뻐 ㅠㅠ



얼마 전에 찐찐이 차 GF 찍은거 봤는데 이번에는 헤어제품도 찍었대 ㅋㅋㅋ


 

 

팬이 만들어 준 사진 때문에 헤어제품 광고도 찍은 오나라 ㅊㅋㅊㅋ 

최초 유포자님 찾으셨나~?ㅎㅎ


난 이것도 찍었으면 좋겠어 ㅋㅋㅋㅋ

 ㅋㅋㅋㅋㅋ치킨 광고 ㅋㅋㅋㅋ 대사도 너무 입에 착착 감겨 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