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갓세븐 잭슨 실물 후기

2019. 6. 9. 03: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며칠 전에 인스타랑 트위터에 갓세븐 잭슨이 뚝섬에서 광고촬영중이라는 후기글들이 올라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끄럽고 잘생겼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이랑 음료도 드렸나봐 ㅠㅠㅠㅠㅠㅠ








왕잭슨이라 왕잘생겼다 (끄덕끄덕)








이건 다른 분 후긴데 ㅋㅋㅋㅋㅋㅋㅋ개존잘남신킹카프린슼ㅋㅋㅋㅋㅋ

나도 바나나우유 좋아하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부러워





끝으로 잭슨 실물 느낌 나는 사진 몇개 올리고 사라질게 ㅎㅎ










(옆에 갓세븐 진영이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