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별로 성격보였던 더보이즈 그림퀴즈

2019. 6. 9. 04:1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릴레이로 그림 그리고 마지막 사람이 뭐 그렸는지 맞히는 게임했는데
진짜 팀별로 성격보이는 것 같음ㅋㅋㅋㅋ


일단 A팀
마냥 신남+다급+하이텐션ㅋㅋ





(뺏어갘ㅋㅋㅋ)



그림부심 ,, 내가 잘 그려써 마찌



(현재가 거의 다 그리긴 했음ㅇㅇ)



인생영화라며ㅋㅋㅋㅋ
보에오 랩소디 뭔데ㅋㅋㅋ





(힌트 주는데 아꾸마다! ㅋㅋㅋㅋ 곡성 장르 큐티로 바꿔버림ㅋㅋㅋ)



아이거 딱 하나만 ㄱ 두개만 그리면 댄다 아이~~ 넘 쉽따
(제시어=어벤져스:앤드케임)


B팀은 세상 침착 + 신속정확함





진짜 거침 없이 그리고





포인트 딱 (역시 덥즈 금손)


그림 분석하더니 세상 침착하게 다 맞힘





한팀은 오디오 쉬지 않고 계속 나오고 한팀은 넘나 침착하고
분위기 넘나 다름ㅋㅋ

+딕션왕 김선우 여윽시 래퍼ㅋㅋㅋㅋ
https://twitter.com/sunwoo_video/status/113370707317736652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