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상 두텐션 나는 남돌의 브이로그

2019. 6. 9. 04: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더보이즈 현재 주연 (둘이 4개월 차이지만 현재가 97형 주연이 98동생)



보기만해도 잘생겨서 깔깔거리고 있는데



영상보는데 나이도 텐션도 차이나는게 귀여워서 이 관계성에 치여버림
약간 늦둥이 동생 핫플레이스에 데리고 나온느낌ㅋㅋㅋㅋㅋ

<북촌한옥마을 카페>





묵찌빠했는데 현재가 짐



주연이 너무 신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이겨쓰어~ 바로이겼습니다 하하하핳ㅋㅋㅋㅋㅋㅋㅋ



이와중에 메뉴는 둘이 바뀐느낌 
주연: 헤이즐넛 아메리카노
현재: 딸기쉐이크




외향과 내향의 차이.jpg







나는 짬내서 자는데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없어진 주연~



형카드 쓴다고 신나게 와플까지 사온 동생ㅋㅋㅋㅋㅋ
카메라 흔들려ㅋㅋㅋㅋ






그리고 자꾸 어디를 가고 이동하는 동생ㅋㅋㅋ







동생텐션이 좀 높아도 동생 못잃는 형









보이로그 본 나
참 좋은 인생이어따...b




둘이서 찍은 셀카 꼭 위더보에 올려주고ㅠㅠㅠ
잘생긴애들은 그냥 다 행복해라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