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지훈 봄꽃패션

2019. 3. 9. 15:5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한 행사장에 참석한 주지훈 존잘이다 ㄷㄷ



 

봄이라고 옷에 꽃이 만개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사한 플라워 프린트에 화이트 바지로 매치했네 ㅎㅎ


훤칠한 기럭지 보소 ㄷㄷㄷ



 

근데 바지가 좀 에러인 것 같음.....





예전에 주지훈이 입었던 옷들..


기사 제목이 응답하라1990, 얼굴을 너무 믿은 패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람들이 분홍 소세지 같다고 ㅋㅋㅋㅋ 검은색으로 칠해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코디가 주지훈 얼굴이랑 피지컬 믿고 막 입히는 기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