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X 김현빈 연습생 어록

2019. 6. 10. 0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김현빈 연습생 어록임

넘쳐흐르는 열정 때문에 글만 봐도 더워지지않냐 
이열치열 김현빈해라(tmi.김현빈 치열 고름)




하고싶은 일에 열정을 다 쏟아서 학업에는 정말 관심이 없었던 김현빈 연습생

하고싶은것도 없도 학업에도 별 관심 없었던 나보다는 낫다







“알았어 엄마 지금 독서실 간다니까”
그래서 이때 독서실 간다는 말을 생에 처음해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말을 무대에서 할 줄은 몰랐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열정그득 찬 인간이라 힘도 넘침

팔씨름 1등 했는데 편집자가 현빈이한테 열정을 다 빼앗겨서 방송 내보내 줄 힘이 없었나봄^^




그리고 하게 된 그룹배틀평가에서 상대팀을 이기겠다는 열정으로



노래 들어본 적도 없는 연생들 끌고 만16세 무면허 버스기사로 직업을 전향하게 된다.(ㅅ발)

애들 가사 외울 때 안무 따주고 실질적 리더로서 악편도 좀 당하고(악편도 분량이다^)



무대 위에서 화려한 이목구비와 함께 건치를 앙 문 결과..



결국 총 1위에 엠카까지 따냄!!!
(참고로 오늘 엠카 뜸)
영상 바로보기 > https://tv.naver.com/v/8660797

아니 근데 이 짤 표정ㅈㄴ심즈같지 않냨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짓는데에도 열정이 가득한게 보여;;열정픽한다




그리고 악편 덕에 삔이를 위해 지인이 미담도(이미담아님) 올려주고^^ 고맙다 영희야

지인들이 인성 좋다고 그렇게 칭찬해대는데 나까지 현빈이한테 열정을 다 빼앗겨서 사진 찾아올 힘이 없음^^
현빈이 픽들은 열정파/열정빼앗긴파가 있는데 나는 후자라 전자 애들이 댓글로 올려줄거야^^



이게 뭐냐고?? 현넨이 영업을 하는 나,, 그리고 머글들,,
이 글 보고 많이 관심 가져줬으면 좋겠다 우리 열정맨김현빈 좋게 봐줘♥




열정맨이 안끌린다면 속눈썹픽이라도 해줘♥
나 내일모레 김현빈 속눈썹으로 붙임머리 하러갈거란말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