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한테 신명나게 얻어맞는 연습생 김현빈

2019. 6. 10. 02:4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국프님한테 가는 길 막지말라면서 영혼한테 얻어맞는 김현빈

절대 넘어진거 아님 롤러코스터 타는거임. 암튼 아님

이것도 넘어진거 아님

피사의 사탑 기념촬영 한거임

물 걸 레 질 하는거임

분량 안주는 안준영이랑 한판 뜬거임. 암튼 넘어진건 아님

그리고 투명짐볼 맞은 한승우 김현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 눈싸움 1초컷 핵댕청 김현빈으로 끝낼게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순위 27위 김현빈 많이 기억해주고 뽑아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