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잘 몰랐던 조승연의 모습들 (프듀 6화 요약)

2019. 6. 10. 0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남도현(6위)과 조승연(28위)은 포지션평가에서
랩 포지션으로 말해 yes or no를 선택했음

그런데 그뒤로 아~~무도 안들어와서
결국 김성연(59위) 정재훈(60위)이 들어감

근데 이둘 희망포지션은 원래 보컬이었음ㅠ
결국 남은게 예쏠노라서 들어가게 됨




(그런 둘을 맞이하는 조승연)

조승연 뒤에서 후광이 나는 이유ㅋㅋㅋㅋ

랩에 막막했던 둘을 맞이하는 조승연이
마치 '한 줄기 빛' 같아서 였대ㅋㅋㅋ





그래 알고보니 조승연은 러브샷에서 메인보컬을 했지만 쇼미더머니5 3차까지 간 랩퍼였음






조승연은 119팀 (59위+60위를 합쳐서 살리자는 뜻)의 리더를 맡게됨

치타쌤 앞에서 클래스 받을때 텐션업 시켜서 팀분위기를 이끌어가기도 하고





랩가사 쓰는것도 도와주면서
랩에 막막했던 친구들을 이끌고 가는 역할을 함
(이정도면 참리더)





119팀 리허설을 본 트레이너쌤들 반응ㅋㅋㅋㅋㅋㅋ

권재승쌤 " 빨리 서봐! 칭찬좀 하게! "

배윤정쌤 "승연아 너는 못하는게 뭐냐? "

치타쌤 "못하는 걸 못하는것 같아요"


팀 전체 실력도 인정받고
조승연 본인 실력도 폭풍칭찬을 받으면서 인정을 받음






무대를 앞둔 조승연은
"얘네는 진짜 잘했어"라는 무대가 됐으면 좋겠다고 말함


본인만 잘 하는것보다 팀 전체가 잘하는게 중요한걸 잘 알고 있는 것 같았어






"지금 딱 98% 준비됐습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보셔야 완성되는 무대라서 그게 나머지 2%입니다"







그렇게 119팀 무대는 시작됐고

조승연은 무대 위를 날아다녔지ㅋㅋㅋㅋㅋㅋ

"이번무대도 아마 내 ~ 꺼"
라는 임팩트 있는 파트때문에 '내거남'이 됐어






내 역할은 All rounder(올라운더)
하다 보니 그리 됐어

일차에선 메인보컬 꿰찼고
이번 무대도 아마 내 거

욕심이 좀 많아 내가 미안
그래도 다 소화하잖아 난 위야

밑은 안봐
step on the cloud 구름 밟고 날아
내집이 거기 야야야






조승연의 밝은 기운이 다른 애들한테도 전달된건지
예쓰올노 무대는 진짜 신나고 즐거워보였어ㅋㅋㅋㅋ


누구 하나 빠짐없이 잘하더라
이렇게 119 무대는 해피엔딩♡


참리더역할을 해준 무대장인 조승연
예쓰올노 직캠 나오면 한번씩 봐주면 고마울 것 같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