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듀에 토니가 2명인 거 나만 몰랐냐

2019. 6. 10. 02:4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토니즈 영업글입니다 )


캐나다에서 온, 2시 반에 일어나는 '죄송합니다!!' 02년생 토니 말고 또 다른 토니가 있다고?
.
.
.
대체 누군데? 
.
.
.
.
.
.


바로바로 04년생 Tony nam. 
남도현이야.
외국에서 국제학교 다닐 적에 영어 이름이 토니였어.

'도현 -> 톤희 -> 토니'
*~Q. 왜 영어 이름을 토니로 지었을까? A. 본명과 발음이 비슷하기 때문~*
[[⭐tmi: 도현이는 작년까지 쭉 외국에 살다가 한국으로 전학온지 1년도 채 안됐기 때문에 - 한국말만큼 영어, 일본어에 익숙해 ]]

그래서 팬들은 이 두 토니들을 유토니(성 Yu), 남토니(성 Nam)라 불러.


이름이 같은 두 토니들의 운명은 
프듀에서 또 같은 A등급을 받게 되는데..!

등급재조정 발표날 긴장한 두 토니들 봐ㅠ

 

 


남토니 자기도 긴장했으면서 2살 형인 유토니가 너무 초조해하니까 아이컨택 시도하면서 ㅌㄷㅌㄷ 달래주는 것 봐ㅠㅠ 쏘서윗...❤

16살, 18살끼리 너무 구ㅣ여운거 아니냐고..ㅠㅠ광광
이 날 결국 둘이 사이좋게 등급 떡락한 게 더 웃겨. 귀염둥이들ㅠㅠㅠ


~~토니들의 공통점은 성격이 순둥순둥하다,,착하다,,키크다,,귀엽다,,사랑스럽다,,사랑스러운 걸리버들이다,,매사 열정적인 열정캐들이다,,노력캐들이다,,etc 너무 많지만~~ 


✌딱 2가지만 추려보자면


#1 <귀신몰카 때 두 토니들>
이건 영상으로 봐야 더 웃기다
✔링크✔
https://m.tv.naver.com/v/8592663
(남토니: 2:25~ / 유토니: 4:18~)

 

 

 


토니들은 귀신보고 놀라면 자연스럽게 Oh my God을 찾는다ㅋㅋㅋㅋㅋㅋ


유토니 등으로 바닥 닦는 거ㅋㅋㅋㅋㅋㅋ너무 웃겨ㅋㅋㅋㅋㅋ 귀신이 저렇게 무섭냐고ㅋㅋㅋㅋㅋ 

#2 <두 토니들의 목격짤에 나란히 등장하는 피카츄>


피카츄 콤보 먹는 남토니와
피카츄 티셔츠 입은 유토니
목격짤에 나란히 피카츄가 등장한 게 너무 웃기고 귀여워미쳐 아파트뽑아ㅠㅡㅠ


+
번외로


두 토니들의 미친 다리길이 보고 가ㅠㅠ
(남토니 180cm 유토니 185cm 둘 다 더 성장 중..ing)
.
.
읽어줘서 고마워
프듀에 내가 좋아하는 픽들 너무나도 많지만 이 둘은 특히 내가 더 아끼는 픽들이야❤ 잘되자 토니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