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진영 반전 근육몸매 공개

2019. 3. 9. 19: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심호흡해라 큰일난다 지쨔

보기 전에 물 한컵 미리 준비해놔 잇몸 마를 예정이니까



평소에 진영이는 탈의를 잘 안했었음

노출 있으면 언짢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서트 끝나고 나서 멤버들이랑 사진 찍을 때도 혼자서 긴팔입고

무대 위에서도 다른 멤버 나시티에 반팔 입을 때 혼자서 무조건 긴팔

살색 무조건 사수 했었음ㅋ






근데요




















































?



복근 무슨일!!!!!!!!!!!!!!!!!!!!!!!!!!!!!!!!!!!!!!!!!!!!!

진영이 나오는 드라마 스페셜 영상에 나온건데 보끈이 뙇!!!!!!!!!!!!!!!!!!!!!!!!!!!!!!!!!


악 매번 가리고 있어가지고 나는 이렇게 좋은지 몰랐지 찌녕아아악!!!!!!!!!!!!!!!!!

민소매도 안 입던 애가 맨몸상탈+복근!1!!!!!!!!!!!!!

올것이 왔다.. 이날을 위해서 난 살아왔던 것이다


생각해봐 이 얼굴에 ↑

이 몸매? ↑

끗-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