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대표님의 원픽인듯한 이진혁 연습생

2019. 6. 10. 02: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보스의 허꺾남을 기억하닝? 
이런 진혁이가 이동욱대표님의 원픽이 아닐까 하는 의혹이 팬들 사이에서 떠오르길래 왜인가 봤더니

 



6화 방송날에 진혁이가 포평 곡을 고를때 대표님이 진혁이를 따라 들어가셨어 ㅋㅋㅋㅋㅋㅋㅋ




와중 "저 잡으러 오셨어요?" 해맑고 센스있게 질문 날리던 진혁이 ㅜㅜ 요건 네이버캐스트에서도 볼수있어!



그걸 센스있게 받아쳐주시는 대표님 ㅋㅋㅋㅋㅋ 저승이 그만두셨댕...



진혁이는 리더롤, 메인래퍼 그리고 리드댄서 등의 올라운더로 심심찮게 언급된다는걸 대표님도 아시는듯! 




곡 선정이 끝나고 나서도 이진혁 옆에 붙어계셔서 팬들 사이에서도 진혁이가 대표님의 원픽이 아니냐는 얘기가 나오고 있어 ㅋㅋㅋㅋㅋㅋ




아 대표님 너무 잘생기신... 와중 키 185cm라 대표님 옆에서 피지컬 안 꿀리는 이진혁...

진혁이도 포평 무대를 마치고 나서 대표님께 감사인사를 했고 대표님의 위로가 없었으면 못했을거라고 언급하기도 했어! 

마무리는 쌩얼이였지만 대존잘이였던 진혁이와 185cm의 오지는 피지컬로 할게!





티오피미디어 이진혁 순위는 올라왔어도 아직 코어가 불안정한 정병존이야 ㅜㅜ 많이많이 투표해주라 부탁할게 이쁘게봐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