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우민이 자고 일어났을 때 상태

2019. 3. 9. 19:2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엑소 맏형 시우민이 자고 있을 때와

자고 일어났을 때의 침대(이부자리) 상태



일단 돌돌말려서 자고 있다

이건 나와 다를 바 없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상하면 몸에 돌돌 말려있던 이불 쫙쫙 펴져 있고 침대에 얌전히 앉아 있음(?)

보통 돌돌 말린채로 핸드폰 하지 않냐ㅋ



   


배 훌러덩 까고 잠자는 시우민

뱃살 왜 없는건데.....

일어난_후_침대_상태.jpg

시우민 엄청 깔끔하구나 생긴 것도 깔끔하게 생기긴함 근데 이렇게 칼각으로 정리할 줄은ㅋㅋㅋ




이불 위에서 꾸깃꾸깃 잠자는 시우민

요리조리 왔다갔다 이리 벌러덩 저리 벌러덩 데굴데굴하면서 잘자는데

일어나기만 하면 이불정리의 신이 됨

예전에 이 프로그램 봤을 때 시우민 이불 정리 거의 뭐 호텔 수준으로 하던데

이불 모서리 싹 정리하고 모아서 밑으로 챱 집어넣는거 보고 박수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