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이진혁 (추가 김우석)

2019. 6. 11. 02: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울라프 걔. 합숙소에서 이은상 연습생한테 맛있는거 주는 짤.. 

 

 

앞서 말했듯 프듀 처돌이임

 

(참고로 난 이진혁/김요한 투픽,  김우석, 차준호, 한승우, 이은상, 손동표, 남도현, 송형준, 이한결 항상 투표 같이 하고 1명 남는 픽은 다른 연습생들 그날 그날 다르게 골고루 픽하고 있어 )

 

진혁이 생일임에도 불구,

 

김요한 연습생이 내가 보기에 진짜 괜찮은 사람 같은데

 

욕 많이 먹고 팬들도 힘들어하는거 안쓰러워서

 

처음 판에 글썼다가 나도 모르게 톡선 간 사람인데

 

아무래도 진혁이 글 안쓴게 너무 마음에 걸려서...

 

이어쓰는 판? 같은 기능 있길래 한사람이라도 더 이진혁 알아줬음 좋겠어서

 

또 한번 발캡쳐로 글써봄. (중간에 이진우, boss조, 이유진, 김우석 캡쳐도 있음.)

 

(사실 앞서 철저히 김요한을 위한 글을 올려서 이번에는 꼭 이진혁 위주 쓰고 싶었는데  

 

또 보다 보니 김우석이 아른아른 거려서 살짝 같이.. 그래서 중간에 김우석 긴 캡쳐랑 글 있어.

 

김우석은 기회되면 따로 글 만들어 오고 싶을 만큼 보면 볼수록 이쁜 모습도 많고 응원하고 있는 연습생중 하나임..티오피즈ㅠㅠ )

 

 

먼저 이진혁은 나도 영업?당해서 빠지게 됐는데

 

히든박스 영상 보니까 피지컬에 비해서 귀엽기도하고 말투가 진짜 스윗 그자체,,

 

 

 

자기 손 박스 위로 올라오니까 자기 손보면서 "손이네~?"

 

개불한테도 "누구세요~? "

 

마지막에 김요한 손 꼭 잡아주고 이런 다정하고 스윗한 말투나 행동이 너무 이뻤음.

 

 

 

그리고 이진혁 하면 이제 이진우 연습생 (a.k.a 해남이) 얘기를 빠트릴수가 없는데

 

사실 이런 저런 영상에서 보면 이진혁은 핵핵핵인싸의 모습을 보이면서

 

특히나 해남이를 이뻐하는 모습이 방송에 나왔음.

 

(사진에는 해남이~를 하는 해남이를 보면서 좋아 죽는 boss조 같이 캡쳐했어 보기좋아서!)

 

그만큼 너무나 형아미 넘치면서도 다정하고 동생들도 잘 챙기는 모습이 눈에 보였음.

 

 

 

그리고 내가 진짜 좋게 본 건 프듀 면접? 인터뷰? 그거랑 김우석이랑 같이 첫 등장할때

 

김우석이랑 이진혁 둘 다 말을 너무 이쁘고 똑 부러지게 하더라고.

 

 

이진혁 말대로 데뷔 문턱조차 못 간 연습생들이 많이 모인 곳에

 

기회가 있었고 데뷔도 해 본 본인들이 나오는 걸 이해 못하는 연습생이나 팬들도 있을건데

 

그런 점을 이해 해줬으면 좋겠다고 얘기하는 모습. (김우석과 데뷔를 한 적이 있음)

 

 

 

김우석 또한 본인 자책을 많이 했었다고..

 

본인의 간절함 또한 다른 연습생들 만큼 크고 꼭 데뷔하고 싶다는 마음가짐을 보여줌.

 

(사실 이진혁 인터뷰만 캡쳐 따서 올리려고 했는데

 

김우석 말하는게 진짜 너무 이쁘게 말하고 같이 꼭 데뷔했으면 하는 연습생 중에 하나라 같이 올림)

갑분우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영상에 같이 나오는데 너무 이뻐서

 

 

 

 

 마지막으로 6화 방송에서 2차 경연 포지션 선택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X포지션 (랩메이킹 안무창작 정해진 짧은 기간안에 둘 다 해야함선택 후

 

아이돌은 둘 다 잘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이게 아이돌이다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당찬 포부를 말함 (이런 씩씩하고 열심히 하겠다는 모습 너무 이쁨)

 

 

그런데 ,

 

 

이유진 연습생이 포지션 선택 후 들어옴

 

(오해방지를 위해 설명하자면

 

배우에서 아이돌로 도전하는 연습생이라

 

이전 평가때도 같은 팀원이 안무 가르쳐주느라 애를 먹었고,

 

이유진 연습생 본인도 어려워 하는 모습을 보였음.

 

물론본인이 연습이나 이런 걸 대충하는 건 결코 아님.

 

항상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였음.

 

하지만 서바이벌이고 하나하나 천천히 하기엔 기간이 정해져 있기 때문에

 

이유진 연습생과 그 팬들한테는 미안하지만.. 직설적으로 말해서

 

인터뷰상 연습생들 사이에서.. 피하고 싶은 연습생이였음.)

 

 

이유진 연습생 포지션 공개 전 구정모, 이진혁, 이동욱 대표님 까지 궁금해하는 모습..

 

 

그리고.. 이유진 연습생은 이진혁 연습생이 속한 x포지션 선택을 한게 공개가 됐고

 

연습생들은 진짜 캡쳐 보면 알겠지만 모두가 ㅇ0ㅇ!!!!!!!!! 딱 이표정이 였음.

 

캡쳐하다가 특히 이은상 연습생 턱 빠지는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귀여움

 

김우석 연습생이 high risk, high return 이 이런 뜻인가? 라는 말을 해.

 

내가 봐도 x포지션이라는게 단기간에 랩이랑 안무창작을 다해야하는데

 

이유진 연습생 바로잡아주면서 본인 몫까지 하려면 힘들겠다 싶었음

 

대신 진짜 잘해낸다면 좋은 결과로 돌아오겠지.

 

이렇게 모두가 놀란 와중에

 

 

이유진 연습생이 이진혁 연습생이 있는 x포지션 쪽으로 뛰어가니까

 

바로 팔벌리고 안아주더라고 진짜.. 너무 따뜻하고 다정한 사람 같았음

 

(해남이가 이진혁이 이유진 안아주는거 보고 절규하는 모습은 귀여워서 같이 캡쳐함..)

 

이진혁이 안아주는 표정만 봤을 땐 모르고 보면 진짜 행복한 표정같은데

 

솔직히 머릿속은 복잡했을거 같음.

 

 

 

이진혁이 이유진한테 어떤 생각으로 랩 선택했느냐 하니까

 

랩 해보고 싶어서.. 라고 했음.

 

사실 저 장면 보면서 이진혁 1픽인 나로서는 좀 속상하기도 했음.

 

이미 다른 글들 보니까 다 그렇게 생각한 것 같은데

 

서바이벌에서 잘하는걸 더 잘해서 보여줘도 사실 살아남기 어려운데

 

해보고싶어서 라고 하니까 이진혁 고생할거 눈에 보여서 마음이 안좋았음

 

근데 "품어줬어요" 이 인터뷰를 보고 가수 따라 팬도 닮는다고

 

눈물을 머금고 미워하지 않고 응원하기로 했음 ㅠㅠ

 

이유진 연습생도 일부러 안하거나 못하는게 아니니까 열심히 하니까

 

이진혁한테 많이 배워서 진짜 멋진 모습 보여줬으면 좋겠음!

 

 

 

내 글은 이게 끝이야 ㅠㅠ

 

이런 저런 모습 다 보여주고 싶어서 캡쳐 많고 글도 많은데 읽어줘서 고마워

 

이번 6화 보면서 이진혁은 생각보다 더 단단하고 다정한 사람인거 알게 됐고

 

x포지션 잘해낸 모습 꼭 보고싶고 3차경연, 데뷔 까지 다 해내는 모습 꼭 보고싶어

 

다들 많이 이뻐해주면 좋겠어!!!! ♥

 

마지막은 이진혁 최애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