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1위할 수 밖에없는 김요한 마인드

2019. 6. 11. 02: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나 프듀 시즌 1부터 쭉 처돌이인데

 

어제 프듀 6화 보는데 김요한 말하는거나 마인드가

 

너무 인상깊어서

 

발캡쳐해가면서 처음 판에 글써봄

 

(참고로 난 이진혁 1픽인데 어제 보고 김요한 차애픽됐음)

 

1차경연때도 보스 하면서 본인 포지션 아닌 랩 포지션 맡고도

 

열심히 할수있는만큼 최대한 하고 배우려하고

 

못하겠다고 하면 다른 멤버들 불안할까봐 그런말 안한다고 하면서

 

노력하는 모습이나 열심히 하는 모습이 좋게 보였거든

 

 

 

 

근데 어제 6화에서 김요한이 "아이돌은 다 잘할줄 알아야한다고" 

 

그전에 BOSS때 랩포지션도 아니고 연습생 된지도 얼마안됐는데

 

못하겠다 그런 모습 안보이고 랩 열심히 배워서 하는게 기특하다 생각했었는데

  

저렇게 말하는거 보면서 프듀 나오면서 욕도 많이 먹고 힘들었을텐데

 

씩씩하게? 해나가는 마인드나 열심히하려는 모습이 인상깊었고

 

진짜 아이돌을 꿈꾸고 있고 열심히 하려는 모습이 보여서 이뻤음.

  

 

 

그리고 그 뒤에

 

 

 

 

 

에너지 없다고 지적받는 차로봇(차준호) 다독여주고 친해지면 다르다고 얘기하면서

 

저렇게 깨발랄하게 장난치는 모습이나 차준호도 같이 즐거워 하는 모습,

 

그리고 또 진짜 인상깊었던건

 

 

 

 

한승우 왔으면 좋겠다면서 거의 국프 수준으로 한승우가 본인의 1픽..인거같은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승우 오자마자 너무 좋아하고 센터 해야된다고 밀어주면서

 

 

 

 

결과에서 한승우 1등, 김요한 5등(꼴찌) 했는데 본인도 꼴찌 할만큼 못한건 아닌데 

 

1등 5등 발표전에 본인이 등수 더 높을까봐 걱정?하고 한승우 1등 발표되자마자

 

진짜 너무 환하게 웃음 이 장면도 진짜 의외였음

 

본인이 열심히했는데 꼴찌라서 씁쓸할수도 있을거같은데 진짜 잠깐의 머뭇거림도없이

 

바로 한승우 1등이라고 진심으로 같이 기뻐해주는게

 

한승우를 위하는게 눈에 보이고 착한거같았음

 

 

 

 

 

한승우가 인터뷰에서 이렇게 말할 정도로 김요한은 한승우 응원했던것같고

 

(실력 좋은데 등수가 낮아서? 속상했던거같음. BOSS때도 그렇고)

 

 

 

 

그리고 5등 했는데도 불구하고 씩씩하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영원한 1등은 없다고 말하는데

 

진짜 정신력이라고해야하나 마인드라고해야되나

 

그게 진짜 좋다고 느꼈음.. 다른 연습생들 한테도 잘대하는것같고

 

나는 진혁이가 1픽이긴한데 어제 보면서

 

1위하면 사람들 견제하거나 욕하는 사람도 많은데

 

겸손하고, 착하고, 다른 연생들이랑도 잘지내는게 너무 보기 좋았음

  

어제 보면서 얜 꼭 잘됐으면 좋겠다 싶어서

 

발캡쳐를 무릎쓰고 이렇게 글올려!!!!!

 

 

 

김요한 순위 떨어졌던데 진혁이랑 같이 투표 많이 많이 부탁행♥

 

내 글은 이게 끝이야.. 뭔가 더 추가해야될것같은 기분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

 

  

 참고로(추가로).. 김요한 글이라 안넣으려다가..

 

 

내 1픽 진혁이도..

 

"아이돌은 둘다 해야된다는걸 보여드리고 싶었어요"

"이게 아이돌이다"

 

이런걸 보여주고 싶다고 댄스x랩 포지션 맡았음 ㅠㅠ

 

(아무래도 나는 저런 씩씩한? 마인드가 있는 애들이 좋은가봄)

 

둘 다 이쁘게 봐줘 ♥

 

 

+++++) 헉 톡됐구나 ㅠㅠ

 

이 말을 꼭 하고싶어서 본문에 글 추가해!!

 

내가 대댓글에서도 언급했는데 내 최애픽 영업글보다도 먼저 이 글을 쓰게된건

보스조 경연때부터 진혁이를 잘따르는 요한이를 눈여겨 보고 있기도 했고,

어제 방송 이후 요한이 검색 많이 해봤는데 진짜 까글이 넘치다못해 유독 과하게 많더라구..

팬들도 보면서 지칠거같고 요한이도 씩씩하지만 속으론 상처 받을거같고

이 모든게 내 픽이라면? 정말 마음 아플거같아서

그래서 진짜 그냥 진심으로 응원하고싶어서 쓰게 되었어!

덕분에 나도 요한이가 진혁이만큼 좋아졌고 소중해진거같고 같이 데뷔하길바라

댓글 보니까 요한이가 서치도 많이 하고 글 다 읽어본다는데 그게 진짜라면

나쁜 글 보다는 이런 응원하는 글, 댓글 보고 꼭 힘냈으면 좋겠어!!

진심으로 쭉 응원할게! 물론 고생하는 다른 연생들 모두 응원할거야!

다른 연생 팬들도 서로 각자 자기 픽이라 생각하고

상처받는말 보다는 아껴주고 응원하면서 선의의 경쟁 했으면 좋겠어ㅠㅠ

 

오늘 진혁이 생일이니까 .. 요한이 글이지만(진혁아 미안).. 대신 잘생긴 진혁이 사진이랑

 

 

 

지독한 강박증,, 보스조 사진추가하고 갈게!!♥

보스조 그리고 진혁이 요한이 많은 투표랑 응원 부탁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