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제이 - I Wonder Why

2019. 6. 11. 02:3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가수 플레이제이로 데뷔 함..인스타보고 개 기절..ㅋㅋㅋ

뷰티 프로그램이랑 연예프로그램 MC까지 맡고 있어..놀랄 노~~

학교 애들 다 난리나고 ..일단 ㅊㅋ


사실 가수로 이름알리고 대박나는게 어디쉽나 가요계 요즘 빡신거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니..

성공여부를 떠나ㅋㅋ사람이 이렇게 달라져도 되는거임둥?ㅋㅋ


다이어트 안한 남자는 긁지 않은 복권이라더니..ㅋㅋㅋ친구는 다이어트하고 복권 당첨되었네요...ㅋㅋ

아 가끔 다이어트 해도 당첨 안되는 사람 있더라구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