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훈 김과자 광고 스케일좀 봐

2019. 3. 9. 19:2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박지훈이 이번에 태국에서 만드는 김과자 마시타의 모델이 돼서 뉴페이스가 된걸 알리는 행사가 열렸는데 태국 매체에서 현장 생중계까지 해줬거든 근데 태국 사람들 장난아니게 많아ㅋㅋㅋ 

마시타 프로모션 하는거 보니까 이런 팬들과 하는 행사 말고도 태국에 시내버스, 도시 전광판 등에 얼굴걸고 엄청 다양하고 크게 광고 많이 하더라구

밑에 사진은 박지훈 마시타 행사하는거 보려고 모인 태국팬들임








마시타 등신대인데 왤케 이쁘냐









행사에서 전광판으로 vcr 보여줬는데 박지훈 김과자 욤뇸뇸 먹는거 토끼 아니냐구ㅋㅋㅋ 고화질 영상을 올려달라!





지훈이 먹는거 너무귀엽지않음? 오물오물 먹어ㅋㅋ 갑자기 생각난 청경채 먹는 욤뇸뇸짤




지훈이 태국가서 태국매체에서 기사사진도 많이 올려줬는데 너무 귀여워ㅋㅋ 신났어






마무리로 화면속 윙깅이 쳐다보는 일하는 비지니스 윙옵 놓고감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