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근황

2019. 6. 11. 03:2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키범이 ㅠㅜㅠㅜㅠㅜㅠㅜ 군악대 제복입은 키범이좀 봐 ㅠㅠㅠㅠㅠ

거수 경례 하는 모습 듬직하고 늠름하구나!!! ㅎ


 

군대 가더니 더 멋있어진거야 왜 ㅠㅜㅠㅜㅠㅜ

아니..대체 이게 무슨일이야? 

이거 군복 맞지??? 왤케 무대 의상같냐 ㅠㅜㅠㅜㅠㅜㅜ 




 

 

마이크 들고 무대하는 데 ,,, 기범이 천상 아이도루 맞워효 

표정이 넘 행복해보인다 진짜 ㅠㅜ 

 

 귀엽게 커피도  마시고 ㅎㅎ


 

 

팬 분들이랑 동료들이랑 사진도 같이 찍고 ㅎㅎ


 

기분이 좀 안 좋았는데...김기범 사진 보고 살짝 풀림 ㅎㅎㅎ 

군복이 너무 잘 어울려서 나도 모르게 광대승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켓 벗은 기범이 

와...씹...개 핵존잘 ㄷㄷㄷㄷㄷㄷ 

 

 

 

 와.....피지컬 ㄷㄷㄷㄷㄷ 대박이다 ㄷㄷㄷ 역시 연예인은 연예인인가 봐요 ㅠㅜㅠㅜ

난 김기범 피지컬 좋은 거 잘 몰랐는데 ...와우.... 이 사진 보고

키 피지컬 좋은거 그동안 몰랐던 나....반성해 


 

 피부도 여전히 미쳐써 ㄷㄷㄷㄷㄷ 

군대에 있는 사람이 어쩜 나보다 피부가 더 뽀얗고 투명하냐 ㅠㅠㅠㅠ 

피부 좋은 건 타고 났나 봄 ㅜㅜ 


 

옆 모습도 너무 멋있고 잘생겼어 ㅠㅠㅠㅠㅠㅠㅠ  


뒷태마저 잘생긴 너란 남자.........내가 사....사...아니...좋아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