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강인 뽀시래기 시절

2019. 6. 11. 03:29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축구선수 이강인 알지???  



 2019 FIFA 폴란드 U-20 월드컵 16강전

일본과의 경기에서의 이강인 모습


탈압박짤 ㄷㄷㄷㄷ



절로 강인이 형...옵빠...소리 나오던...




이건 슬로우 버전

천천히 봐도 정말 대단하다는 말 밖에 나오지 않음ㄷㄷㄷㄷ






이강인이 '슛돌이' 출신인거 알고 있니?


어린 시절 부터 남달랐던 그의 축구 실력 ㄷㄷㄷㄷㄷ



그리고 저 나이에서 보기 힘든 발 재간ㄷㄷㄷㄷㄷㄷㄷㄷㄷ

진짜 이런거 보니 이강인은 천재가 맞는 듯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당시 이강인을 업어 키운(?) 유상철 감독

지금 엄청 뿌듯해하실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뛰어 다니던 뽀시래기 이강인은




커서 박지성과 암욜에너지 광고도 찍었음

그 때 그 애기가 이강인 맞음 ㅇㅇㅇㅇ






꿈은 ★ 이루어진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