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발목 벤틀리

2019. 6. 11. 03:3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벤틀리 너 진촤 너무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ㅠㅜ


민들레 홀씨 같은 머리카락,

귀여운 볼살, 인형 같은 외모 

이 모든걸 다 좋아하지만 

랜선이모가 가장 좋아하는 건 벤틀리 무발목 ㅠㅠㅠㅠㅠㅠ 



 

무발목 치명적이야 ㅠㅜㅠㅠㅜㅠㅜㅠㅜㅠㅜ 보라돌이 벤토리 ㅠㅜㅠㅜㅠㅜㅠ 

양말 신은거 왤케 귀여워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ㅠㅜ 진짜 랜선이모 심장 폭격이다  




 종아리와 발 사이의 경계를 찾아볼 수 없는 동글동글한 벤틀리 발목

넘나 귀여운 것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갠적으로 아기들 올챙이배도 넘 귀엽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발목도 넘 커여워

한 번 만져보고싶다는 생각이 계속 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발 끝 세우고 있는 거 봐 ㅠㅠㅠㅠㅠ 심장 폭격기 맞음 ㅠㅜㅜㅠ 

 

벤틀리 사진 보니까 너무 귀여워서 내 심장이 너무 아파 ㅠㅜㅠㅜㅠㅜ 

 

 

요새 말문도 트였던데 얼른 벤틀리 말 하는거 보고싶어 ㅠㅠㅠㅠㅠㅠㅠ 

너 진촤 너무귀여워 벤토리 벤대리 ㅠㅜㅠㅜㅠㅜ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