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아이돌들이 서로 만나면?

2019. 6. 11. 03:3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AB6IX 전웅, NCT 재민&유타, 세븐틴 원우, 방탄소년단 정국, 
전소미가 만났을 때 서로 자기소개 하는 법





전 웅.

 




 나 재민.





나 카모토 유타.





전 원우.





전 정국.





전 소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잼이었으면 잘생기고 예쁜 애들 얼굴이나 보고 가라



  



애들이 하나같이 잘생기고 예쁨

존잘 존예만 모아놨네 응 눈정화 이너피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