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주얼리 화보

2019. 6. 11. 03: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번에 새로 뜬 전지현 주얼리 화보 봤어? ㄷㄷㄷㄷㄷㄷ

여신이라를 말이 절로 나온다 ㅠㅜㅠㅜㅠㅜㅠㅠㅜ



여름 화보라는데, 그래서 그런가 시원해 보이는 

민트색 점프 수트를 입고 신비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전지현 ㅠㅠㅠㅠ

주얼리 화보라면서요??? 액세서리가 눈에 안 들어온다는 게 함정 ㄷㄷㄷㄷㄷㄷㄷ


여름철 가벼운 옷차림에 가장 쉬운 포인트를 주는 법을 알려준거라는데...

네???????????????? 얼굴이 걍 포인트인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은빛 드레스 입은 옆모습의 전지현 

내가 입으면 은갈치st.였을텐데....전지현이 입으니까 인어공주 느낌이다 ㄷㄷㄷㄷ

와...진짜 너무 예쁘다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그리고 이건 얼마 전에 공개된 화보들 

 

캐주얼 룩을 입고도 완벽한 거 봐 ㅠㅜㅠㅜㅠㅠㅜ 

말이 캐주얼룩이지 소위 난닝구ㅋㅋ 를 입고도 이렇게 예쁘냐 ㅠㅜㅠㅜㅠㅜㅠ 


 

진짜 말이 필요없는 미모야 ㅠㅠㅠㅠㅠ 넘사벽 비주얼 ㄷㄷㄷㄷㄷㄷㄷ



 

그리고 화보 메이킹 영상도 같이 떴는데...그냥 멍하고 쳐다볼 수 밖에 없었다......


인형이 움직인다라는 말이 뭔지 알려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나와 같은 종족의 사람이 맞는걸까? 아냐아냐 

전지현은 그냥 천상계의 천상계야 ㅠㅜㅠㅜㅠㅜㅠㅜ 






 



+)본잘알 전지현

네네네네 그럼요 ㅂㅂㅂㄱ ㄹㅇ본잘알 


걸그룹이 아니라 코리아 넘버원 센터

가운데 그냥 가만히 서 있어도 박수 갈채 


 

 

춤도 잘 추니까 언니 데뷔 하즈아 ㅜ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