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오이 유우 결혼하니까 생각난 커플

2019. 6. 11. 03:3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개그 콤비 안잣슈의 '와타베 켄'과 배우 '사사키 노조미'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6살

그리고 개그맨-배우 조합인데 결혼 후에 서로의 호감도가 더 상승한 커플임



 

그 이유는 와타베의 이미지가 워낙 일본 내에서 좋기 때문이 크다는 의견이 많음

말끔한 호감상으로 훈남 개그맨으로 꼽히고 있으며 72년생 답지 않게 좀 동안임ㅎㅎㅎ


과격하고 선을 넘는 개그는 하지 않기 때문에 매니아층이 있을 정도로 

개그 스타일이 똑똑하고 깔끔함



 

원래 개그맨이 여배우와 열애설 나면 방송에서 자주 언급되고 

여자쪽 이미지가 훼손되는 경우가 많은데 

와타베는 떡밥 날아와도 나름 잘 차단하고 최대한 연애 관련 언급은 안하는 쪽


계속 끈질기게 물어보면 "넷또미로!" (인터넷 봐!)라는 

유행어 아닌 유행어로 칼차단ㅋㅋㅋㅋㅋ



 

스캔들은 여러번 났지만 투샷은 1도 없음;


3년이 넘는 기간동안 사귀면서 한번도 밖에 나가서 만난 적이 없어서 그렇다고... 

와타베는 먹방 전문 방송인이기도한데 3년 넘게 밖에서 만난적이 없다는게 놀랍ㄷㄷ 

외식을 한번도 안한거잖아ㄷㄷㄷ





원래 둘이 서로 잘나가는 커플이기도 했는데 결혼 후에 

사사키 이미지, 호감도가 더 올라가고 

와타베도 계속해서 본인 방송도 늘어나고 mc로 자리잡고 있는 중이라함

 


 

사실 사사키는 연기력때문에(...) 

말이 많은 배우였지만 지금은 호감형 됨ㅎㅎㅎ




tmi지만 이 커플 프러포즈할 때 

"꽤 나이 차이가 나지만 어떻게든 반드시 오래 살테니까 결혼해주세요"라고 했다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오이 유우&야마사토 료타 결혼한다길래 급 생각나서 써봄..
아오이유우는 야마사토 료타와 9살 차이이고 교제 2달만에 결혼 기사 뜬거
이미 혼인신고도 끝낸상태래ㄷㄷㄷㄷㄷㄷ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