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마무 화사는 설정부터가 화사야

2019. 6. 11. 03:3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마마무 화사



 

화사 생일 7월 23일인데 대서. 1년 중 가장 더운 날


좋아하는 계절도 여름.

마마무 여름 콘서트에서 실신자가 4명 나오자 여름을 대신해서 폭염을 사과하기도 했었음

 

(tmi 초능력이 생기면 하고 싶은 일은 지구 온난화 해결)



탄생석은 루비

아휴 야 완전 인간 루비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탄생화는 장미.

넘나 찰떡



별자리는 사자자리.

집에서 사자 인형 키움ㅋㅋ



비주얼도 사자상

라이온킹 빌런 '스카' 닮지 않았냐


가끔은 아기사자 됨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 인터뷰에서도 '사자를 보면 뭔가 나 같고...' 라고 말한 적이 있음

별명도 화사자ㅇㅇ







그리고


  

예명이 화.사.

설정과다 아니냐라고 생각할수도 있겠지만 이 모든게 팩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