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의 박찬호라는 남돌 로운

2019. 6. 11. 03:3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SF9팬싸가면 '아 진짜요?' 이거 팬이 한다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팬들 입 뗄 시간도 안 준다는 팬싸 후기들 ▼


 

아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들보다 더 말 많은 가수 본 사람.....?

그 가수가 여기 있어요 여기





로운이 본명 김석우


팬 : 석우야 있 (잖아 너가 준 핫팩 아직도)

목아파! 어떡해애ㅐㅐㅐㅐㅐㅐ 프로폴리스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 인사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렇게 말 많은 아이돌 처음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한거 나이밖에 없대ㅋㅋ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아이돌계의 박찬호ㅋㅋㅋㅋㅋㅋㄱ팬싸 처음 온 팬 배려해서 아이돌이 질문도 준비하는 센스 미쳤닼ㅋㅋ

    



그래서 로운이한테 싸인받는 팬들 맨날 로운이 얘기 들어주다가 시간 다간다곸ㅋㅋ캌ㅋ









↓ 이건 인터뷰한 기자 후기 ↓


  


전날 먹은 야식 부터 어떤거 먹었고 어떻게 해 먹었는지 TMI 뿌리고 가는 로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 로운이가 제일 듣기 싫은 잔소리는


"말 좀 줄이면 돼."


말 겁나 많긴한데 수줍음 많고 잘생긴 사람 앞에서 서면 긴장 많이하는 팬들(=나)은 내가수가 내 앞에서 본인TMI뿌리고 본인 얘기 마구마구 해주고 질문도 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애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