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의 부탁을 정말 정직하게 들어주는 마크

2019. 6. 11. 03:3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팬 : 눈 하트인 고양이 그려주세요!
마크 :

눈 하트 in 고양이





팬 :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명함 만들어주세요!

마크 :

1밖에 없는:)


아흑 귀여워 마끄리ㅠㅜ







팬 : 포카에 댕댕이 그려주세요

마크 :

정직한 세 글자 댕.댕.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124 마크 광주 팬싸 후기에서 팬이 포카에도 싸인 해줄 수 있어요? 물어봤다함


 

  

 


그 수능포카

 

조카 깜찍해 ㅁ친







힘낼 수 있는 말이나 포카에 '여깄어요~'라는 말 적어달라고 하면
마크 :

자기밖에 안나온 사진인데 화살표까지 친절하게 그려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마크 이세상 귀여움이 아니다...






+번외

원래 말을 곧이곧대로 듣는 편..


마크 보면서 광대 터질 것 같은 사람 나뿐만이 아닐거야

팬 아니어도 마크한테 스며들었을 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자! 우리 마크 좀 많이 귀여줘해조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