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엑 네캐 직캠 댓글들 도랏멘

2019. 6. 12. 20:0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투표는 그냥 생각날때만 하고 원픽 정하면 프듀볼때 더 재밌을거 같아서 원픽정하려고 직캠 몇명 보고있는데ㅋㅋㅋ
지금 현재 항상투표하는 연생들은 윤정환 송형준 한승우임
아니 댓글들에 주접들이 너무 신박하고 재밌가지구 가져와봄ㅇㅇ
나의 아주 주관적인 의견이며 top 100에 있는 직캠들만 봐서 없는 연습생들 직캠중 재밌는게 있다면 댓으로 달아줘ㅎㅎㅎ

.
.
.
.
.
.
.
.



사실 이글을 쓰게 된 이유인데 한승우 직캠 첫번째 베댓이 너무 짧고 강렬함ㅋㅋㅋㅋㅋ 그거 말고도 한국을 빛낸 100명의 위인들 개사한거 나도 모르게 흥얼거리고 있음ㅋㅋㅋㅋㅋ









다음은 송형준 직캠댓글이야!!! 네발문어 웃겨서 가져왔고 학점버린거는 지금 나 같아서... ㅎㅎㅎㅎ 찐갓기인줄만 알았는데 춤선 너무 이쁘더라ㅜㅜ








사실 손동표는 처음 봤을때 그냥 관심도 없고 그랬는데 빌리버 직직캠보고 눈코입 확장.. !!!! 뭔가 본투비아이돌?느낌 근데 동표 이거 직캠 댓글 말투 어디서 유행해..? 굉장히 많이 본듯한 느낌








이진혁 직캠 댓글들도 진짜 개웃김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오피ㅋㅋㅋㅋ 한국사 1급ㅋㅋㅋㅋㅋ 뭔가 무심한듯 시크해서 더 웃김ㅋㅋㅋㅋㅋ 혼자 거북선 캐리했다는데 악편 안당했음 좋겠다ㅜㅜ







이한결 직캠 첫번째 댓글이 너무너무 재치있어서 가져와봤어ㅋㅋㅋㄲ 이 연습생이랑 친하진 않았지만 동창이긴한데 내가 진짜 싫어했던 남자애랑 친하거든 근데 이 남자애가 자꾸 페북에 투표해달라고 해서 괜히 반발심에 안하고있었는데 직캠보니까 해야겠어..








이은상 직캠 댓글 라임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직캠보니까 찡그리는 표정 너무 매력있더라 근데 나는 보스 착장이 더 좋더라.. ㅎㅎㅎㅎ








이거 진짜 개미쳤다곸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 남도현 직캠 댓글인데 주접진짴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ㄱㅋㄱ 저거 버스댓글이 너무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꺼남 조승연 연습생 직캠댓글!!! 너무 센스있어서 가져와봤어 ㅋㅋㅋㅋ 조승연은 가끔 한번씩 투표했었어 다 잘해서!!








마지막은 해남이 진우 직캠댓글! 닉이랑 내용이랑 너무 찰떡이잖아ㅋㅋㅋㅋㅋ 베레모가 진짜 잔ㅅ어울리는거 같아!!!!

.
.
.
.
.
.
.
.
.

진짜 사람들 센스 대박인거 같아ㅋㅋㅋㅋㅋ 또 재밌는거 있음 알려주라ㅋㅋㅋ 그리고 판녀들 픽 다 데뷔하기를 빌게❤ 6시간후 시험인데 이러고 있네ㅎㅎㅎㅎ 그럼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