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서준이 그렇게 유명한지 몰랐어요

2019. 6. 12. 20:1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영화 <기생충>에서 기우(최우식)의 친구이자 동익(이선균) 딸 다혜(정지소)의 

과외 선생님 역할을 맡았던 민혁(박서준)




 처음에 박서준 나왔을 때 최우식이랑 실제 절친이기도 하니까 

영화에서도 절친으로 특별출연한게 아닌가 했는데 

실제로 봉감독은 박서준을 잘 몰랐다고;;



 

봉감독이 당시 해외에서 생활을 해서 

박서준이 얼마나 인기가 많은지 잘 모르는 것 같았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될지 안될지 모르는 상황이었는데 박서준이 흔쾌히 출연을 했다고 함


봉감독은 처음 시나리오를 쓸 때부터 이미 송강호와 최우식을 내정했고 

그 후 차차 캐스팅 하는 과정에서 박서준 '연기'를 보고 캐스팅한거



 

우정 출연일줄 알았는데 

봉픽으로 캐스팅하고 알고보니 둘이 절친인거 알게됐다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서준 연기잘하지ㅠㅠㅠ

연기만 보고 픽된거라면 더 영광스러운 거 아닌가 싶음ㅎㅎㅎ


 

이 얘기 알고나니까 박서준 개머시써

로코 또 찍어주라!







무려 7,8년전 최우식과 박서준 닥치고 패밀리 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


 알이랑 차지호 놀리려다가 참사당한 열우봉(최우식)과 차서준(박서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좋은 배우로 잘 성장한 거 같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