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여행 간 수지

2019. 6. 12. 20:14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수지 유럽여행 갔나봐 ㅠ 

사진 폭풍 업뎃했는데 걍 미친듯이 홀린듯이 저장해따 ㄷㄷㄷ 넘 예뻐 


 

일상 사진들인데도 화보급이야 ㅠㅠㅠㅠㅠㅠ 분위기 있고

사진 엄청 올려줘서 보는데 별거 없거든???! 

근데 얼굴이 별거야....응?? 



암튼 사진 쭉 보면 내 말이 뭔말인지 알게 될거야 

 

 

 

수지는 정말 수수한 모습이 더 예쁘고 자연스럽게 예쁜 거같아 

화장을 해도 안 예쁜 애들이 많잖아. (그 중에 한 명이 나.....ㅜ)

근데 수지는 걍 베이스 정도만 해도 예쁨이 좔좔 흐르니.....존부 ㅜㅜ


 

 

사진들 너무 예쁘게 잘 나와서 누가 찍어준걸까 했더니...어머님..

어머님 완존 금손이시다 ㄷㄷㄷㄷ 하긴 모델이 수지인데..뭐 막 찍어도 화보급이겠지 ㅠㅜㅠ

 


난 사진 찍으려면 얼마나 많은 셔터를 눌러야하는가...거기에서도 예쁘게 나온 사진 건지느라 바쁜데...수지는 그럴 필요도 없을 듯 ㅜ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다가 신발이 벗겨졌나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귀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저런 경험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

넘 예뻐서 인간미 없었는데 이런 사진 보니까 수지도 사람이구나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아니 진짜 뭘 해도 다 예쁘냐 수지는 ㅜㅜ 말이 안 나옴


  

풍경 사진도 넘 예쁘게 잘 찍어서 올려줬네 ㅎ


 

 

 

 막 찍은 듯 막 찍은거 아닌 듯 한데도 세젤예 ㅠㅜㅠㅜㅠㅜ

사진 보면서 연신 넘 예쁘다 넘 예쁘다 이러고 있음;;


 

 뒷모습도 예쁜 수지 ㅠㅜㅜㅠㅠㅠ 


 

 

아니...뭐....와....씨......카페에 앉아있는건데도 조녜ㅜㅜㅜㅠㅠ 분위기 있어 진짜

무슨 커피광고 한 장면 같음 ㄷㄷㄷㄷㄷ


 수지 꽃집에도 들렸나 봐

근데...잠만?? 뭐가 꽃이고 뭐가 수지인거야???응????


 

진짜 뭐 별 거 없는데도 이게 이렇게 예쁠일인가??!

그래서...조용히 다 저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수지 내 용량 내놔 ㅠㅜㅠㅜㅠㅜㅠㅜㅠㅋㅋㅋㅋㅋㅋㅋㅋ


 

 

 수지 사진들 보니까 여행 가고 싶다ㅜㅜ 사진만 봐도 힐링되는 느낌이야 ㅠㅠ


 와...이 사진도 느낌이쒀~ ㅎㅎ 뭘 해도 다 예쁘니까...하..진짜 ...

배수지 왜 세상 혼자 살아????? ㅠㅠㅠㅠㅠㅠㅠㅠ

뒷모습 똥머리마저 예쁜 배수지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