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아파트가 싫다는 여자친구 신비

2019. 6. 12. 20: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여자친구 신비






신비가  한국 애니메이션이 싫어하는 이유 

(신비아파트는 투니버스에서 제작한 국산 만화)

 

 

신비가 국산 애니메이션이 싫은 이유는

초롱창에 검색하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비 아파트 (애니메이션)만 나와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욥








신비가 신비 아파트 싫다하는데

팬들은 신비 아파트 캐릭터 인형 선물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표정 봐 ㅋㅋㅋㅋㅋ 찐이다 이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싫다구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그리고 신비 검색하면 나오는 신비아파트 메인 검색어에서 내려달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겨 








이거 마무리를 어떻게 해야하지??

이 글 보러 들어왔으니까 예쁘고 춤선 쩔고 팬사랑도 쩌는 신비 보구가 


 

 




+) 비눗방울 부는 신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