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 캐스팅 라인업 봐바 대박

2019. 6. 12. 2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주인공 동백을 중심으로 펼쳐지는 코믹 로맨스릴러

동백과 얽힌 세 남자 '좋은 놈 나쁜 놈 치사한 놈'과 동백 중심의 개성강한 각양각색 세 커플을 중심으로 한 생활밀착형 로맨틱 코미디이자 코믹 치정극


이라는데.. 캐스팅 라인업 대박임



공효진


술집 카밀리아(동백)을 운영하는 여자 '동백'.

술집의 이름인 동백이라는 이름으로 불리지만, 드세지않고 연하고 포근한 인물이다. 

또 숨죽이고 살며 고구마처럼 보이지만, 결국엔 사이다이며 센척은 하지 않지만 조곤조곤 자신을 지키며 강단 있고 원칙이 있는 인물. 

고아이자 미혼모로 홀로 아들을 키우고 살며 사랑은 받아본 적 없지만, 남을 사랑할 줄 아는 인물.

('질투의 화신' 이후 3년 만의 드라마 컴백작)



일단 공블리 등판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하늘(딱 '착한놈'삘이다)


동네 파출소 순경 '황용식'. 

단순, 순박, 솔직, 우직, 용맹, 충직 등의 수식어로 정의되는 정의롭지만 대책 없는 시골 청년이다. 

촌스럽고 투박하지만 허를 찌르는 섹시함도 있다. 사연 많은 여자 동백을 무작정 사랑하는 순정남.

(제대 후 첫 컴백작이자, 첫 드라마 주연ㅇㅇㅇ 

강하늘피셜 여자주인공이 넘 멋진 캐릭터인데 더 멋지게 해주고 싶어서 출연하게 됐다고 함)

 



김지석(나쁜놈으로 추정됨)


야구 선수 역할. 

(본인 피셜 대본이 너무 재밌어서 출연했다고 함) 



오정세(백퍼 치사한놈ㅋㅋㅋㅋㅋㅋㅋㅋ)


검사. 이름은 '변규태'.


오정세 나오는 거에서 대박스멜남ㅋㅋㅋ찌질 로맨스물 제대로 찍어줬으면ㅋㅋㅋㅋㅋㅋ

 


손담비


이름은 '향미'. 카밀리아의 아르바이트생. 

겉으로 보기엔 얕고 가벼워 보여서 누구나 쉽게 속내를 말하고, 의식하지 않는다. 

덕분에 누구보다 많은 비밀을 손에 쥐게 되는 인물.

(3년 만의 드라마 복귀작. 실제로 공효진과 친함) 



고두심


용식의 엄마 ‘덕순’. 억척스럽게 생계를 일구며 용식을 키운 원조 ‘걸크러시’

 







+ 이 외 배우들

이정은, 김선영, 염혜란 등 연기존잘들 대거 출연예정

공효진 인스타 피셜 6/6 부터 첫 촬영 시작했다함


이건 일단 첫방 무조건 본방 봐야함ㅋㅋㅋㅋㅋㅋㅋㅋ

공블리랑 강스카이 좋은데 나는 무엇보다 오정세의 로맨스가 제일 기대된다곸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