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드백 장인이라는 이한결 연습생

2019. 6. 12. 2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 MBK 이한결 연습생



그는 '프듀X' 출연하기 전에 '더 유닛'에도 출연 한 적이있음

당시 데뷔는 못 하고...ㅠㅠ  암튼 이번에 프듀에 다시 나왔는데..

팬들의 말 잘 듣고 즉각즉각 반응을 보임 




프듀 프로필 사진을 본 팬들이

"이한결 살 빼고 흑발해"라고 하니까



 

 1차 경연  러브샷 때 살 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비주얼 까리한거 보소 ㄷㄷㄷㄷㄷㄷ


 그리고 1차 순위 발표식때는 흑발로 나타남 ㅠㅜㅠㅜ 와....씨... 

팬 분들 참각막이시다 

확실히 프로필 사진으로 볼 때랑 확 달라졌어 ㄷㄷ






그리고 한결이에겐 버릇? 같은 게 있는데.... 

 

 

무대에서 코 찡긋하고 입술 깨무는 거..

팬들이 그거 횟수 좀 줄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 (말이 뭔가 웃김ㅋㅋㅋㅋ) 하니까  




 

'피네스' 무대에서 원샷 잡힐 때 

코찡긋 입술 깨물 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ㅏㅏㅏ이건 움짤로 봐야하는데...ㅠㅠ 움짤 있는 사람 올려주라 

씩 웃는데 내 심장 뽀사지는 줄........


 

 

 그리고 이제 팬들에게 대놓고(?) 

어떤 헤어스타일이 낫는 지 물어보면서 피드백 장인다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음


머리 이게 낫나요? 이게 낫나요? (난 듈다 ㅎㅎ)




 

이한결...피드백 장인이니까 데뷔 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