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리를 깬다'는 표현을 접한 아이돌은 SF9 다원과 로운

2019. 6. 12. 20: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원(왼쪽) : 머리를 깬다는 표현을 아십니까?




채팅창을 읽던 다원

 

 

다원 : ㅇㅏ까...누가...다원아 망치 어딨어? 네 머리 깨게라고....... 


로운 : 네에에에??????!!!!!!! (완전 놀람)

 

로운 : 누가요?! 어떤 분이에요??! 지금 너무 무서..ㅂ... 


 

다원 : 아니 그게 알고 보니까 본인 머리를 부순다는 말을 하셨던거야...

(내 머리 깨게를 오타냈거나 또는 다원이가 잘못 읽음)

순간 난도 멤버 머리 깬다는 줄 알고 식겁함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로운 : 그런 과격한 표현은 하지마세요 (손사레)

다원 : 아니 그니까 나 말고 본인 머리를....


로운 : 전 너무 무서웠어요 방금

다원 " 아니...


 

로운 : 전 지금도 무서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영상으로 보면 졸귀탱인데 놀라는 리액션 

아ㅏㅏㅏㅏㅏ로운이가 그런 말 쓰지 말랬는데

로운이 반응이 넘 커여워서 안 쓸 수 없어 ㅜㅜ 

넘 귀여워서 대가리를 깰 수 밖에 없다 진짜 










'머리를 깬다'는 표현을 접한 아이돌은

SF9 다원과 로운 




다원이는 착한 얼굴에 그러지 못한 팔뚝을 가진 아이 

 

 

 



로운은 남돌들 중 키 큰거로 탑3안에는 들 거임 

피지컬 좋고 잘생김 ㅠㅠㅠㅠㅠㅠㅠ 

   

 










+) '손민수 하다'를 들은 로운

  (손민수하다는 '치인트'에서 여주를 맨날 따라해서 생긴 신조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응 ㅋㅋㅋㅋㅋㅋㅋ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