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응원하는 손흥민과 방탄소년단

2019. 6. 12. 2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때는 챔스 결승 당일 2019년 6월 1일(현지시각)

그 때는 영국 웸블리 공연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콘서트를 했던 날이기도 했음



 

방탄 리더인 알엠이 콘서트 거의 끝부분에서 

'SON'이라고 써진 모자를 쓰고 나왔는데 그거 알고 있다는 손흥민



 

팀원들이 너 BTS랑 아는 사이냐고 물어봤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방탄 유명하지 진짜
영국의 스포츠와 공연의 심장이라고 불리는 웸블리 공연장에서 공연하는
그것도 전석 매진 시킨 최초의 한국 아이돌인데ㄷㄷㄷ

 

근데 손흥민 당신도 유명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영국토트넘이 리버풀이랑 챔스우승 가리는 날이었는데 

비록 토트넘이 우승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정말 잘했었다ㅠㅠㅠㅠㅠ




알엠 모자 쓴거 제대로 보고 싶어서 찾아본 사진인데 이거 찾다가 알게된 사실

저거 모자가 7세용인가.. 아무튼 키즈용 모자였다고함

알엠 머리 진짜 작구나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뭐 암튼 방탄이랑 손흥민 둘다 완전 슈스 중에 슈스 월드스타들인데 

이렇게 서로 응원하는거 너무 보기 좋닿ㅎㅎ

자랑스러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