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미 대박인 알라딘 커플

2019. 6. 12. 20:1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1992년 동명 애니매이션 '알라딘'을 실사판으로 한 영화의 주인공

알라딘 역의 미나 마수드랑 자스민 역의 나오미 스콧 

 

 



둘의 비주얼 케미도 좋지만 

 

(현대판 자스민과 알라딘의 웨딩사진 같은 짤)







그리고 이 둘은 에스코트와 손등 키스로

알라딘 팬들에게 현실설렘을 선사하는 중

 

 




현실인지 영화인지 구분이 안 될정도로,,

둘이 사이가 좋아도 너무 좋음 ㅜ 

 

 

 



그리고 한 인터뷰에서 미나 마수드 칭찬하는 나오미 스콧

 

 

 

이 얼굴을 어떻게 사랑하지 않을 수 있겠어요 

몰입하기 제일 쉬운 장면이었어요



 

나오미 스콧피셜 

몰입하기 제일 쉬웠던 장면 

 


둘이 연애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는데.........









나오미 스콧은 16살 때 만난 남자친구와 21살 때 (2014년) 결혼해 

어느덧 결혼 5년 차임 



 

그 남자친구가 축구선수 조던 스펜스

충격받은 망붕러는 나야 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오미 결혼 안했으면 파워망붕됨 ㅋㅋㅋㅋㅋㅋㅋㅋ 







한 작품으로만 끝내기 아쉬운 알라딘 커플 ㅠㅠ

차기작은 로코로 해주세요 ㅠ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