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주

2019. 6. 13. 0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진짜 사랑합니다 우리 혜윤이 스캐 이후로 어떤 작품할까 겁나 궁금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웹툰 원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 여주로 캐스팅 됐다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ㅠㅠㅠ


스아실 웹툰을 잘 안봐서 어떤 내용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이미 이 짤로 다 설명되잖아요

이미 김혜윤 얼굴부터가 다했잖아요...


찾아보니 부잣집 외동딸 여고생 은단오 역을 맡았다고함 

그리고 은단오 역이 단발이라서 머리도 단발로 하겠지? 했는데

 

네 단발로 잘랐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단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김혜윤 단바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외 남주 캐스팅으로는



SF9 로운이!!

은단오로 인해 자신만의 세계에서 빠져나와 그녀에게 푹 빠진 하루 역을 맡았대

로운이는 웹툰 비교짤이 없어서 그냥 피지컬 존잘 직찍 한장 더 올림

키가 190이라던데 혜윤이가 160정도 되니까 30cm 차이네^^

벌써부터 키 차이 훈훈하다^^^^^^^^


이재욱 배우 (그 알함브라궁전 현빈 나왔던 드라마에서 마르꼬로 나왔던 분!!!)


은단오의 정혼자이자 오랜 짝사랑 상대인 백경 역을 맡았고


김영대 배우는


만화 '비밀' 속 남자 주인공 오남주 역으로 스리고등학교 최고의 인기남이자 A4 멤버의 센터.. 라고함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아 웹툰을 안봐서 A4가 뭔지 잘모르겠는데 이름만 들으면 꽃남 스멜ㅋㅋㅋㅋㅋㅋㅋ



여고생 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본격 학원 로맨스 드라마라고 하니까 빨리 보고 싶긴해..

일단 혜윤이의 단발 + 청춘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9월 방송이라니까 기다려야지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