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강민 아는 사람

2019. 6. 13. 0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신흥 웹드라마 남신으로 떠오르고 있는 모델 겸 배우 김강민을 소개할게!


'알랑말랑'이라는 웹드에 나왔는데 꼭봐라 얘들아ㅠ 꼭봐줘


 

김강민 배우 실제 키는 188cm이고 2016F/W 헤라 서울 패션위크를 통해 데뷔했어

모델로 데뷔하고 웹드 출연하면서 배우로 첫걸음을 시작한거지



키가 큰 만큼 다리길이가 저세상 다리길이입니다

피지컬 너무하지 않니



그리고 키 말고 어깨도 장난아니다^^

나이 모르고 완전 오빠다 했는데 찾아보니 95년생....(나새기 오빠소리 집어 넣어ㅠ)

   

 

셀카 찍어서 올린거 보면 무슨 95년생이 이렇게 오빠같냐 하는데



아님 95년생 맞음 귀엽다ㅋ 

근데 목소리는 완전 저음 동굴목소리인건 안비밀..

(이거 나만의 생각인데 약간 프듀X 손동표 닮음 손동표 어른버전)



그리고 뭔가 생긴게 딱 블러썸 엔터 취향 같아서 보니까 블러썸 맞음ㅋㅋ

역시 블러썸 사장님 취향 소나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