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오빠가 아이돌이면 생기는일

2019. 6. 13. 02:5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들 언프리티 나왔던 문수아 기억해?????......






이건 아직까지도 친분 유지하고 있는 헤이즈랑 만나고 최근에 사진 찍어서 올려준거!!!!




수아 친오빠는 아스트로 문빈...수아 경연 응원갔다가 잘생겨서 수아 오빠로 화제 모았었던ㅋㅋㅋㅋㅋ

(누가 동생을 저렇게 설레게 쳐다봐요...)







언프 끝나고 와지에서 계속 연습하면서 올해 초까지 연습실 가는 영상끄고 그랬는데 드디어 탈와이지함ㅋ......12살때부터 21살때까지 와지에 있었.....






그리고 진행 된 인터뷰







오빠랑 저랑 어릴때는 정말 많이 싸웠는데 제가 힘들때 오빠한테 연락을 하거든요.그럼 오빠가 되게 조언같은걸 많이 해줘서 되게 많이 의지를 하고 있어요.







이건 문빈 인터뷰ㅋㅋㅋㅋㅋ빈이 가끔씩 수아 언급하는거보면 아닌것 같으면서도 동생 많이 아끼는게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빈이네 가족이 키우는 고양이 로아가 있는데 빈이랑 수아랑 찍은게 차이가 진짜 엄청 나ㅋㅋㅋㅋㅋㅋ웃으면서 오빠 디스하는 수아




판뮤 보고 있니????존.버한다ㅠㅠㅠㅠㅠㅠㅠㅠ









잘난 문남매 보고 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짤은 수아 노래부르는거 방해다가가 밀려서 날아가는 문빈(8세 추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