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계 말벌 아저씨

2019. 6. 15. 12:40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신화 김동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달 초 김동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토종벌 #첫 벌통 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벌통 사진을 게재함 

 

자신의 가평 집에서 얼마 전부터 양봉을 한다는데,,,,













그리고 최근 올라온 영상





 





 팬의 댓글에 꿀벌들 예쁘다며 꿀벌 아빠의 면모를 보여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말벌 아저씨 보고 




말벌 자식들 걸리면 호되게 혼내줄거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연인이다> 말벌아저씨 보고 공감대가 형성됐나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에 자기는 인스타그램은 좀 그렇다며

어감부터가...킬로그램 같다고 싫다더니..... 벌 자랑은 하고 싶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잔디를 깍는 사진이 올라왔는데

이 글에 달린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단 사람은 배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돌 인스타가 전원일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