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보좌관 제작 발표회

2019. 6. 15. 1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새로 방영하는 드라마 '보좌관-세상을 움직이는 사람들' 제작발표회 때 신민아


대대대대대ㅐ대대대대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존예

얼굴 조막만한거 보소


살 더 빠졌나봐 저 작은 얼굴에 눈코입이 다 들어가는게 신기함

프로필상 키가 168인데 힐 신은거 감안해도 원래 키보다 더 커보여서 피지컬 겁나 시원시원해ㅜ

활짝 웃으면 러블리한데 살짝 웃으면 우아해져

웃는거 하나로 이런 갭 보일 수 있는거 그거 신민아..... 

이 사진 엄청 예쁘지 않냐?

미모 미쳤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라마는 2년만에 나오는거라던데 그래서 더 기대됨

상대 배우들도 다 연기력 짱짱해섷ㅎㅎ 드라마는 10년만에 출연하는 이정재가 남주ㅇㅇ

신민아는 유리천장에 도전하는 여성 정치인 강선영 역을 맡았고

대한당 비례대표 초선 의원이자 당 대변인이라고 함


처음에 역할이 왔을 때 본인하고 어울릴지 고민 많이 했다는데 고민한만큼 좋은 연기 볼 수 있었으면 좋겠음!


 

대본 리딩 때만해도 머리 길었었는데


 

단발로 싹둑ㅎㅎㅎ

신민아 숏컷단발도 이렇게 잘 어울릴지 몰랐는데 얼굴이 천상계라 뭔들ㅎㅎㅎ 







+ 베이비 어플 쓴 보좌관 배우들

이엘리야, 김동준, 이정재, 신민아

 

신민아는 그냥 신민아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