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범수네 집 랜선 집들이 할 사람?

2019. 6. 15. 12:4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이범수 아내 이윤진이 유투브로 공개한 집인데 랜선 집들이 가능함ㅋㅋㅋ

(제목도 '슈퍼맘 이윤진의 랜선 집들이'임)


일단 거실과 부엌

여기는 슈돌 했을 때 많이 봤던 장소

'손님용' 화장실과 서재

화장실 인테리어 고급 호텔 같당

아이들 놀이방과 2층 부부침실

집 진짜 엄청 크더라 촬영할 때도 커보였는데 그건 아주아주 작은 부분에 불과했음

화장실 자랑할 거 있다고

수줍게 공개한 자동으로 뚜껑 열리는 변기ㅋㅋㅋ

자녀들 방 사이 통로 벽을 칠판으로 만들어줬다함

아이들 낙서 마음껏하라고

티비방이 따로 있음(?!)

다들 여기 와서 누워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범수 옷방

연예인이라서 그런지 확실히 옷방 스케일이 ㄷㄷ함

그리고 마지막 옥상

인테리어들이 다 센스있고 예쁘더랑 크ㅠ 부럽ㅠ 집이 얼마나 큰걸까?

이런 집은 몇평임?(진짜 궁금해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