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 문보다 큰 프듀 연습생 김성현

2019. 6. 15. 1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은 스톤뮤직 김성현 연습생








지하철에서 김성현 목격짤이 올라왔는데... ㅎㄷㄷㄷㄷㄷ 

 




어떤 사람이 서울시에 문의를 했어.


'지하철 전동차 출입문의 폭과 넓이는 어떻게 정하나요?'



 




그리고 서울시의 대답



 

폭은 1300mm, 높이는 1860mm로 전동차 표준 사양에 규정되어 있으며.........



잠만...저 사진 보면 살짝 구부리고 있는데

몸 똑바로 세우면 ㄹㅇ 문보다 큼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상암 때 인사하는 김성현

혼자 엉덩이 한 뼘은 더 솟아있음 ㄷ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 크니까 피지컬 완전 좋고 덩치도 좋음 ㄷㄷㄷㄷ

 

 

 





대표님이 치킨 사왔단 소리에 

혼자 허우적대다가 넘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은 아니고 자세히 보면 

혼자 이어폰 줄에 걸려서 넘어짐 ㅠㅜ 

키 187cm인 애가 30cm짜리 이어폰에 허우적 ㅋㅋㅋㅋㅋ 

귀엽고 허당인 매력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맞춤법도 ...은근 발린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성현 연습생은 '소년 24' 프로그램을 통해서

'인투잇'이라는 그룹으로 데뷔했어

방송 보면 인성도 괜찮은 듯 






 

그러니까 이대로 집에 못 보내 ㅠㅠㅠㅠㅠ 그러니까 좀 살려주라 ㅠㅠ얘들아 ㅠㅠ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