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로 잘 안되겠구나 생각했던 유재석과 god

2019. 6. 15. 12: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예전꺼긴한데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은 1991년 KBS 제1회 대학 개그제 (공채 7기)로 데뷔했는데

무명 생활을 거의 10년 했음


 

g.o.d는 99년도에 데뷔하긴했는데

뺌형 말하는거 들어보면 지오디 멤버들 초기에는

밥먹을 돈도 없어가지고 굶고 다니고 그랬다고ㅠㅠㅠㅠㅠㅠ

막내 태우 한창 클 나이인데 햄버거 사주려고

햄버거집 들어가서 불고기버거 하나 사서 노나먹었다고 했었나

암튼 지오디도 처음에 되게 힘들었던 그룹이었었어ㅠ


 


지오디를 본 유재석


: 어우... 진짜 너무 안됐다.....



 

유재석을 본 지오디


: 어우... 진짜 너무 안 됐다.....



 

"우리가 더 나으니까 힘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시 신인 시절


 

아휴 다들 뽀송뽀송한거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어리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윤계상 손호영 진짜 깐달걀 같이 생김


 

막내 태우 풋풋한거 보ㅏ주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신인시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둘 다 잘되서 해피엔딩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