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유튜브가 재밌는 이유

2019. 6. 15. 1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백종원 :  식당 하려면 혼자 잘 놀아야 돼요


 

와이프 소유진 드라마 촬영장 썰을 풀기 시작하는 백주부



갑자기 대형 쟁반으로 반사판 만드시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만 마리텔 보는 느낌드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채팅창 없는 마리텔 보는 느낌ㅋㅋㅋㅋㅋㅋㅋ



요러케 요러케

한다면서 쟁반 얼굴에 갖다 대시는ㅋㅋㅋㅋㅋ


    

반사판 두개 끝내주쥬??

사람이 달라 보이쥬?



진짜 잘노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디오가 비는 곳이 없엌ㅋㅋ계속 쉴새 없이 혼자 말하시곸ㅋㅋ

근데 전혀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재밌음


 

마리텔 한번 해봐서 그런지는 몰라도

더 익숙하게 혼자 잘 떠드는(? 느낌인데 그게 좋음

편해보이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젠가 라방 한번만 해주셨으면 좋겠다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