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주학년 내 멤버의 비즈니스를 볼 때

2019. 6. 15. 12:43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는 더보이즈 주학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 팬들이 현재에게 토끼 닮았다고 했음









그러나 정작 본인은 토끼 안 닮았다고 부정함 








 

아니...완전 토끼인데 아니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

이재현은 토끼 맞워효 ㅎㅎ 토끼 아닐리 업따 







1.gif

팬사인회에서 

현재가 토끼~~~~~ 이러면서 애교 하는 거 













그러나



같은 멤버 형의 비즈니스를 본 주학년


7.gif

7.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정 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gif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쓱한 현재와 할말하않 표정의 웃는 학년ㅋㅋㅋㅋㅋㅋ

둘이 왤케 귀엽냐 ㅠㅠㅠㅠ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 


 


   

 










+) 고나리로 부터 팬 지켜주는 현재 ㅠㅜㅠㅜㅠㅜㅠㅜㅠ


1.gif


떤 팬이 영훈이한테 이번 활동 수고했다고 얘기하던 도중 고나리 받음

(와중에 영훈이 계속 손 잡고 얘기해 줌 ㅠㅠㅠㅠㅠㅠ)



2.gif

근데 옆에 있던 현재가 살포시 매니저형 손 잡아서 막아줌 

아ㅏㅏㅏㅏㅏㅏㅏ존귀에 ㅠㅠㅠㅠㅠ ㅈㄴ설렌다 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ㅠ







이재현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잘존멋존귀존설 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