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연이 아끼는 후배 아이유

2019. 6. 15. 1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최근 한 방송에서 노사연이 아끼는, 아니 사랑하는 후배로 아이유를 언급함

노사연이랑 아이유,,,접점이 뭐지??했는ㄷㅔ



영웅호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인 추억의 영웅호걸

걸그룹 멤버들이랑 노사연, 신봉선 등 나와서 하던 예능이었는데



그 때부터지금까지 귀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다고 ,,,와,,,대단하다ㄷㄷㄷㄷㄷ

거의 10년을 계속 연락하며 지냈구나





노사연이 아이유를 사랑하는 이유가

좋은 날 잊지 않고 선물 챙기는 기특한 동생이래 

어른들은 누가 이렇게 챙겨주는(?) 이런거 엄청 감동받고 좋아하시더라 ㅎㅎ 




 

 

아이유가 주는 선물은 로열젤리나 석청 등의 건강식품이라고,,,



와,,,,클라스 남다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이래서 다들 갓이유갓이유 하는건가봐요 ㅜㅠㅠㅠㅠ 





그리고 ,,,, 선물 받으면 노사연이 먹냐, 이무송이 먹냐는 질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런거 보면 아이유는 주변 사람들 잘챙기고 

선물도 통 큰 선물들도 하고,,, 

꼭 해외갔다가 입국할 때 팬선물 다 챙기고 오는 팬사랑도 남다르고 


와...진짜 멋있다 이지은 ㅜㅜ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