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장난 우진영 인싸하트

2019. 6. 15. 12:4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너네 프듀2에 나온 우진영 기억해? 

프듀 분홍? 빨간? 머리 걔 ㅇㅇ




믹스 나인에도 나와서 최종 1위 했지만..데뷔 무산 ...........ㅜㅜ







그리고 쇼미더머니8 오디션장에 목격되서

오디션 서바이벌 프로그램 도장깨기 하고 다니냐는 말 있었던 걔 맞음 ㅇㅇ 

 






그래도 이번에 프듀에 같이 출연했던 박우담이랑 그룹으로 데뷔하나봐

와,,,,데뷔하기까지 정말 길고 힘들었다 ㅠㅠㅠㅠㅠㅠㅠㅠ진영아 ㅜ 

 







데뷔를 앞둔 '디원스'가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발회에서 하트 포즈를 취하는데...





 

 

......????? 진영ㅇ..아.........?????

이상한 걸 못 느끼겠다는 사람들은 단체 사진을 봐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 하트모양인데 진영이만 사다리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사람들이 우진영 하트 고장 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진영 ㄱㅇㅇ 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갓경 착용하고 비주얼 열일하는 우진영이 저게 하트면 저게 하트인거다 그런거다


 

근데...진영이 안경 착용 시켜주신 분 누구세요? 

진짜 ,,,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ㅠㅜㅠㅜㅠㅜㅠㅜ 

갓경 쓴 우진영을 볼 줄이야 ㅠㅠㅠㅠㅠㅠㅠ 흐규흐규규규규ㅠㅠ


그리고,, 우진영 드디어 7월에 데뷔 하니까 '디원스' 다들 많이 사랑해줘 ㅠㅜㅠㅜㅠㅜㅠ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