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찐팬 김요한

2019. 6. 16. 12:5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다들 요한이 인증샷 엄청 떴던 목요일에 요한이가 승우 전광판에도 갔던 거 알아? 그 때 김요한 광고 투어 도느라 한창 바빴는데 승우형 광고 챙긴 거 보면 김요한의 원픽은 한승우라는 말이 정말 빼박인 것 같아. 보통 타연생 광고판까지 챙기지는 않으니까ㅋㅋㅋㅋ

6화에서 리더형이라고 했던 거부터(물론 그 조에 형이 두 명이었긴 했지만 정황상 한승우=리더 라고 생각한 것 같음. 왠지 위자월이 자기보다 형이라는 사실을 늦게 알았을 것 같았어서ㅋㅋㅋㅋ) 메보라면 깔끔하게 처리해줘야지! 하면서 승우 슬쩍 쳐다보고 맨 마지막 가사 누가할 지 정할 때 승우가 하니까 완전 리액션 해주는 거까지ㅋㅋㅋ 누가 그러던데, 파이널 때 김요한한테 핸드폰 쥐어주면 한승우 투표할 거라고ㅋㅋㅋ.

암튼 김요한승우 데뷔하자♡ 혹시 알고 있었는데 뒷북친거면 미안 난 지금 안 사실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