봐도 봐도 웃긴 공평왕 김우석

2019. 6. 16. 13:16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아 진짜 김우석 공평왕 ㅋㅋㅋㅋ
노래 마디 마디 잘라서 공평하게 나눠줌ㅋㅋㅋㅋ

[나는 한때 내가 이 세상에 사라지길 바랬어
온 세상이 너무나 캄캄해 매일 밤을 울던 날] - 김민규
[차라리 내가 사라지면 마음이 편할까
모두가 날 바라보는 시선이 너무나 두려워] - 이진우
[아름답게 아름답던 그 시절을 난 아파서
사랑 받을 수 없었던 내가 너무나 싫어서] - 김우석
[엄마는 아빠는 다 나만 바라보는데
내 마음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가] - 이제진
[그래도 난 어쩌면 내가 이 세상에 밝은 빛이라도 될까 봐] -최병찬
[어쩌면 그 모든 아픔을 내딛고서라도 짧게 빛을 내볼까 봐] -김우석
[포기할 수가 없어 하루도 맘 편히 잠들 수가 없던 내가]- 김민규
[이렇게라도 일어서 보려고 하면 내가 날 찾아줄까 봐] -김우석

[어떡해]-김민규
[어떡해]-이세진
[어떡해]-이진우
[어떡해]-최병찬

[아름답게 아름답던 그 시절을 난 아파서 
사랑 받을 수 없었던 내가 너무나 싫어서
엄마는 아빠는 다 나만 바라보는데
내 마음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가]-all

[아름다운 아름답던 그 기억이 난 아파서]-all
(아아아아아아아)-김우석
[아픈 만큼 아파해도 사라지지를 않아서]-all
(아아아아아아아)-김민규
[친구들은 사람들은 다 나만 바라보는데]-all
(아아아아아아아)-김우석
[내 모습은 그런 게 아닌데 자꾸만 멀어만 가]-all
(아아아아아아아)-최병찬

[얼마나]-김우석
[얼마나]-이세진
[아팠을까]-최병찬
[얼마나]-김민규 
[얼마나 바랬을까]-이진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