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이진혁 어제 프듀 편집

2019. 6. 16. 13:21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평화로운 어제자 프요일 전설의 조별과제편 김우석 이진혁,, ^^

 

프듀 처돌이인데 말 이쁘게하고싶은데 진짜로

 

방송보다가 진짜 역대급으로 쌍욕나오고 개빡쳐서..글찜 (스압)

 

거두절미하고 본론부터 ㅇㅇ

 

 

 

내가 딴 캡쳐장면 전에 같은조원 연습생(이름언급안하겠음) 답답한 장면 있었는데

 

영상이 없어서 캡쳐 못따옴..

 

자 먼저 개고생했는데 ㅈㄴ 편집으로 그마저 단체컷 빼고는 썰려버린 김우석 조장님편;;

 

 

 

트레이너들 앞에서 연습한 부분 보여주고 피드백 받는 장면

 

김우석 : 자 얘들아.. 박자맞추고.. 하나 둘 셋

 

김민규 : (소근소근) (본인만 들릴정도로) (노래하는중) (긴장)

 

++이장면은 사실 김민규 연습생은 진짜 안쓰럽기도 하고 누구보다 노력하는거 착한거 다 아는데

 

본인도 본인 역량만큼보다도 트레이너들 앞에만 서면 잘 안된다고 울음까지 참아가며 얘기하는 장면 나옴.

 

(내가 소근소근 저런거 적은건 이게 캡쳐라 그냥 그 장면 묘사를 한거야)**

 

 

 

 

석훈쌤 : ........아................?

 

 

 

 

김민규 : (노래 부르다가 트레이너랑 눈만 마주치면 긴장을 해버림) 머뭇 머뭇..

 

 

 

 

석훈쌤, 유미쌤 : ..ㅇㅅㅇ..

 

 

 

 

이진우 : (내 타이밍인가?) (눈치)

 

 

 

 

김우석 : (제발 얘들아 나를 봐줘, 박자를 맞춰, 눈치 그만보고 노래를 불러 제발) 아마 이마음이였을듯ㅎ

 

 

 

 

그리고 이장면에서 하필 가사가 어떡해 반복이였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ㅊ

 

이진우 : 어떡해..

 

이세진 : 어떡해..

 

심각한건데 진짜 웃겼음 타이밍이 ㅠㅠ

 

 

 

 

석훈쌤 : 진짜 어떡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우 경연 어찌 저찌 마무리 해내고 지칠 대로 지쳤을 김우석은

 

방송상에서 갑자기 마이크를 잡자마자 울어벌임,,

 

노래가 공교롭게도 슬프다며,, (같은 조원들 토닥토닥)

 

 

 

 

트레이너들 안타까워하고 같은 소속사에 같이 데뷔했었던 이진혁 연습생은

 

김우석 우는 모습 보고 마음 아픈 표정으로 눈을 감아버림.

 

 

얘네 조를 보면서 그냥 진짜 프듀 전 연습생 다 응원하고, 내 최애도 있고 차애도 있는 사람인데

 

저 캡쳐를 직접 따온건 진짜 저 다른 조원들이 일부러 저랬다 이런건 아니고

 

열심히 하는데 트레이너 앞에서 긴장도 하고 부족한 부분이 다 안채워진 상태인데

 

그나마 리더에 센터하면서 애들 붙잡아준거는 김우석이라는게 충분히 보였음에도 불구,

 

근데 그게 편집에서 다 썰려버리고 김우석은 단체 컷에 잠깐 박자잡아주는것만 구석에 보임.

 

그래서 너무 너무 답답하고 사람들도 알았으면 해서 올림.

 

 

 

보면서 진짜 화나게 만든건 방송상 한 연습생의 태도였음. (이름언급안하겠음)

 

근데 그 마저도 김우석이 좋게 끌고 가보려고 하는데 뜻대로 되진 않음.

 

( ** 오해할까봐 하는 말인데 그 연습생이 막 일부러 그랬다는건 아니야 결코,

 

다 이유가 있었고 어려운 부분이 있어서 그랬겠지만 다들 간절한데 시간잡아먹는게 답답했음..

 

그걸루 다른 연생들 분량도 다 잡아먹히구 아 근데 분량관련은 ㄹㅇ피디탓!!! ㅠㅠ)

 

중요한건 이 뒤에는 편집을 너무 많이하고 김우석 갑분우는장면만 보여줘버려서

 

아마도 다들 의아하거나 중간 내용 생략된 기분이였을거임.

 

나는 진짜 모든 연생 응원하면서 최애,차애 있는 사람이라 엥간하면 좋게 보려고 하는데

 

나조차도 방송을 보면서 의아했음. 차라리 힘들었다고 하던가 무슨 말을 하지 갑자기 왜 우는거여;;

 

이런 생각을 했음.

 

근데 내가 아는 김우석 연습생은 저렇게 갑작스러운 행동을 하는 연습생이 아닌데,

 

말도 엄청 이쁘고 조심스럽게 하는데 이상하다 싶었음.

방송 끝나고 이상해서 분명 편집 썰린거다 싶기도 하고, 톡선에 아니나 다를까 1등하자마자 까는 글올라오길래

 

나도 다른 연생의 진짜 팬으로서 내 최애라 생각하니 (그리고 김우석 연습생을 좋게 보고 있었음)

 

너무 빡치고 안쓰러워서 영상이나 후기찾아보는데 역시나 세상에 마상에 거꾸로봐도 앞구르기해서 봐도 김우석 편집 개 썰린거였음.

 

 

편집 진짜 다썰린거 확신한게 경연 다녀온 팬이 댓글에 글을 올림.

 

 

나의 사춘기라는 곡 얘기를 하면서 본인 인생에서 힘들었던 때를 생각했다고..

 

(실제로 내가 직접적인 팬이 아니라 함부로 언급할수는 없지만 ㅇㅌㅅ데뷔 후 힘든일이 많았다고 함)

 

본인이 다시는 빛을 못 볼줄 알았는데.. 하면서 감정이 북받쳐서 운것같음.

 

저 댓글보고나서 와 김우석 진짜 피디한테 완전 썰리는구나

 

보통 저런 장면 다 내보내면서 다썰어버림.. 김우석은 1화부터 봐왔지만 순위유지 하는 것 자체가 신기함..

 

앞으로도 진짜 응원할거고 편집 다 썰어버린 방송국놈들 보란듯이 데뷔하길 바람.

 

 

 

 

 

후...............................그리고 진짜 전설의 무에서 유를 창조한 거북선조 이진혁 조장님..;

 

(캡쳐 순서나 장면 순서는 좀 뒤죽박죽임. 영상 올라온걸로 캡쳐한거라!)

 

 

 

무대 시작 전 이동욱 대표가 인터뷰를 함.

 

고생한걸 너무나 잘 알고있을 이동욱 대표님..

 

 

 

 

인터뷰 끝나고 무대 보여주기 전 이동욱 대표님을 아련하게 바라보는 이진혁

 

그리고 인터뷰 끝내자마자 무대 뒤로 가기전에 이동욱 대표님이 이진혁 연습생을 토닥여줌

 

(대표님께 사랑받는 대표님픽이 맞구나?♥)

 

그리고 인터뷰 장면들은 무대 비하인드가 나오기 전이였음.

 

그래, 비하인드 보기전까지만해도 평화로웠어 ^^

 

 

★혈압상승주의★

 

 

 

거북선조가 모두 모인 후 이진혁 연습생이 조원들에게 물어봐

 

왜  x포지션, 왜 랩,댄스 둘다 단기간에 창작해야되는 어려운 포지션을 뽑았는지.

 

더더군다나 저기 모인 연습생들 대부분이 보컬 포지션이였음.

 

이진혁 연습생이 저 질문할 때 속으로 이악물고 생각했음

 

그래..이유가 있겠지? 너무 간절해서 그러지?;;;

 

 

 

기호 1번후보 잃을게 없는 연습생 ^^(해맑)

 

 

 

 

기호 2번. x포지션이 너무나 신기한 연습생^^~~

 

(참고로 이 연습생은 리더를 맡았읍니다..^^..)

 

 

 

 

기호 3번. 뭐~ 랩 뭔지 모르겠지만~ 해보고 싶었어요~^^

 

 

 

 

기호 4번. 한국어 랩 궁금~^^ 형한테 배울거예요 (트레이너 필요없숼~~?^^)

 

당황한 이진혁 연습생이 아..나한테? 라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호 5번. .............^_^. (이 연습생은 뭐때매 왔는지 멘트도 안나옴 그냥 끄덕끄덕함)

 

 

 

뭐... 프듀 네캐에 올라온 영상이 이거뿐이라 이 장면만 캡쳐올림.

 

사실 이 뒷부분이 더 화가 나는데

 

특히 다른 것 보다도 이진혁 연습생이 혼자 안무 다따고 랩 가사 다 따주고 연습 다시키는데

 

조원들 다 싹 다 진짜 딴짓, 허허실실 웃고, 뭐라고해도 주위산만에

 

진짜 연생들한테 이런말 하기 싫은데 그냥 태도 자체가 노답이였음.

 

사실 그래 내 최애가 진혁인데.. 진혁이가.. 그런 아이들한테 사과까지 했어

 

왜냐고? 연습 제대로 해주라고, 집중 하자고 화내서.. 미안하다고 사과를 하더라

 

근데 진짜 이름은 언급 안하겠는데 방송보면 알겠지만 모 연습생이

 

사과해줘서 잘됐다고? 랬나? 화나서 기억이 잘안나네;; 암튼 그렇게 말하고

 

뭐 약간 반응이 그래 ~ 우리가 사과 받아줄게 ~ 다같이 하면되지 ~ 이런느낌 이였음

 

끝까지 고생하는 이진혁한테 미안하다 고맙다 진심 어린 말 한마디 없고.

 

너무 화가났어 진짜로. 진혁이가 속상해하는 모습이 너무.

 

이 이후에 무대연습, 무대방송, 이 후 소감발표, 순위발표 등등에서 이진혁은 본인보다도 팀원들을 챙기고 언급하고 토닥여줬음.

 

진짜로 그냥 사람이 아니라 천사같았음 진짜

 

 

그리고 이동욱 대표픽인 이유를 이동욱 대표가 간접 언급한것같은 장면이 있었음.

 

 

이동욱 : (위로해주다가 갑자기) 그런데 거북선 잘 되겠다.

 

(.....네?????????????, 아무리 진혁이가 대표님 1픽이라지만 너무 빡센데요..?) 

 

 

 

그런데 저런 말들, 그리고 이진혁 챙겨주는 듯한 행동들, 장면들

 

다 저런이유였다고 생각함. "바른 생각을 가지고 있어서"

 

정말 이진혁 고생 역대급으로 많았다 진짜.

 

 

 

 

사실 이진혁 조 비하인드는 이미 어제 방송으로 톡선, 실시간 검색순위 오르고 많이들 봤을거임

 

근데 김우석네는 정작 고생한 부분들이나 소감마저도.. 편집 썰려서

 

많이들 글 보고

 

아 얘네가 이렇게 고생했구나,

다들 중고 중고 하는데 그래도 이렇게나 간절하고 착하고 실력있는 아이들이구나

 

이런 부분을 알아줬으면 해서 글 올려

 

(한번쯤 우석이 관련 좋은 글 올리고 싶었는데 이런 글부터 올리게 되어 너무 슬퍼,,화나,,)

 

글이 너무 길지????? 읽어줘서 정말 고마워 정말!

 

 

 

막짤은 본인도 연습생이라고 얘기하며 동공이 거칠게 흔들리는 이진혁 장군님..

 

 

 

 

그리고 진짜 막짤은 내 최애+차애 관련된 내 기준 최고의 주접댓글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석이도 태워주세요,,뿌우뿌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