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심한듯 잘 챙겨주는 연예인 정형돈

2019. 6. 17. 16:42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마리텔 정형돈장성규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즈원 강혜원도 같이 나왔는데 정형돈 츤데레같이 잘 챙겨줌




 

무심하게 툭- 떤져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딸 키우는 아빠 + 아이돌 프로그램 짬바 나온다




마지막에 강혜원이 방석 다리에 덮고있는거 모르고 치우려다가 

알아채고 다시 휙- 주는거ㅋㅋㅋㅋ

뭘 자꾸 슥슥 집어던져주는데 그게 스윗함ㅋㅋㅋㅋㅋㅋ


이 외에도 코끼리코 10바퀴 도는 거 강혜원 시키려고 했는데 

도니가 바지 짧아서 안된다고 짜른 것도 서윗서윗ㅋㅋㅋㅋ

근데 이러다가 똥방구 뀌고 그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개그맨의 피는 못속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외에도 밤도깨비 시절에 밤 12시 넘어서까지 촬영하는데 
소근거리는 소리랑 캐리어 끄는 소리 시끄러워서 주민분들께 피해간다고 
조용히 하자고 하는거 

 





  

 

무도 때도 기본 매너 자질 테스트 하는 건데 

정형돈, 유재석, 박명수가 여자분 안쪽으로 끌어당겨 옮겨줌ㅎㅎㅎ




 

와중에 명수옹 츤데레 쩌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딴청부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가끔 화도 냅니다


고기 앞에서...고기에 대한 매너는 지키는 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